관절염 치료에 도움이 되는 유용한 기술

관절염 치료에 도움이 되는 유용한 기술

관절염 치료에 도움이 되는 유용한 기술

매년 골관절염과 류마티스성 관절염에 대처하는 데 어려움을 겪는 사람들이 많다.

이러한 것들이 때로는 어려울 수 있지만, 아래 기사에서 제공하는 팁은 관절염의 끔찍한 상태를 어떻게 관리할 수 있는지에 대한 지식을 줄 것이다.

변경하고 싶은 사항은 의사에게 문의하십시오.

많은 약들은 효과적이기 위해 여분의 시간이 필요하며, 그것들을 짧게 자르면 어떤 이득도 없앨 수 있다.

다른 약들은 당신이 비위를 떼지 않고 복용하는 것을 중단하면 부정적인 문제를 일으킬 수 있다.

관절의 통증을 완화시키기 위해 난방 패드나 아이스 팩을 사용하라.

최대 효과를 얻으려면 핫 애플리케이션과 콜드 애플리케이션을 번갈아 사용하십시오.

이 열은 근육을 이완시키면서 그 부위로의 순환을 좋게 할 것이다.

관절염의 영향을 받는다면 치료를 시작하기 좋은 곳은 명상이나 요가다.

여러분의 몸을 이완시키는 것은 이러한 것들이 여러분에게 도움이 될 것이고, 관절염과 관련된 증상들을 더 잘 다루도록 도와줄 수 있다.

이러한 기술들은 일주일에 몇 번 연습해야만 유익할 수 있다.

현재의 환경에서 잠시 몸을 떼고 눈을 감은 채 휴식을 취한 후 숨을 깊이 들이마신다.

이것은 여러분이 행복한 생각에 집중하고 고통에 대한 생각을 멀리하도록 도와줄 것이다.

올바른 유형의 운동이 중요하다.

운동을 하면 체중을 줄일 뿐만 아니라 힘과 유연성을 기를 수 있다.

당신은 좋은 저충격 운동으로 인한 염증 감소 효과를 원하지만, 또한 자신을 너무 심하게 몰아붙이는 것을 피하고 싶어한다.

아프기 시작하면 그만해.

흡연은 유연성을 떨어뜨리고 관절염 증상을 증가시킬 수 있다.

비록 여러분의 담배 습관을 고치는 것이 어려울 수 있지만, 여러분의 관절과 근육 기능을 보존하는 것은 가치가 충분히 있을 것이다.

치료 그룹에 가입하는 것을 고려해 보십시오.

관절염에 걸린 사람들은 가끔 혼자 사는 것이 힘들다고 생각하는데, 치료는 무력감을 줄이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관절염 환자들은 우울증과 같은 질환이 생길 가능성이 더 높기 때문에 개인이나 집단이든 치료를 받으러 가는 것은 이러한 중요한 우려를 해소할 수 있다.

매일 스트레칭을 시작해.

관절염이 있는 사람들에게 가장 흔한 문제 중 하나는 그들이 유연성을 잃는다는 것이다.

스트레칭 루틴을 세우면 유연성을 잃거나 최소한 속도를 늦출 수 있다.

발끝에서 시작하여 머리에 닿을 때까지 몸 전체를 천천히 움직인다.

관절염 환자들은 생선기름을 복용함으로써 이익을 얻을 수 있다.

오메가3 지방산은 관절에서 느끼는 염증과 통증을 줄일 수 있다.

생선 기름 보충제는 대부분의 슈퍼마켓과 약국에서 쉽게 구할 수 있다.

전기자극은 무릎에 골관절염이 있으면 의사와 상의할 수 있는 것이다.

이 치료는 붓기와 통증을 줄여준다.

그것은 임상적으로 무릎 부위에서 꽤 효과가 있는 것으로 증명되었다.

결론적으로 관절염은 모든 배경의 사람들에게 영향을 미친다.

관절염에 대해 알면 알수록 이 병의 증상에 대처하는 시간이 쉬워진다.

이런 가이드라인을 자신의 삶에서 활용한다면 관절염 통증 완화에 한 발짝 더 다가설 수 있을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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