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치아를 뽑기 위한 팁

지금 치아를 뽑기 위한 팁

지금 치아를 뽑기 위한 팁

밝고 하얀 미소를 갖는 것은 수백만의 사람들이 원하는 것이다.

이것을 현실로 만들 수 있다.

나이에 상관없이 적절한 조언과 정보가 주어진다면 밝고 하얀 미소를 지을 수 있다.

이 기사에서는 치아 미백으로 시작할 수 있는 몇 가지 좋은 아이디어가 있는데, 이를 따라 하면 금방 치아가 밝아질 것이다.

슈퍼마켓에서 레몬 몇 개를 집어서 이빨을 자연스럽게 희게 하는 데 쓰세요.

레몬 껍질을 벗기는 안쪽을 치아에 문지르면, 시간이 지남에 따라 치아가 하얗게 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이것은 치아를 희게 하는 빠르고 쉽고 값싼 방법이다.

레몬 껍질을 활용하면 치아를 희게 하는 동시에 일부 희고 흰자가 함유하고 있는 독한 화학물질을 피하는 것이 가능하다.

치아 미백 프로그램에서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전문 치과 치료를 정기적으로 받는 것이다.

반드시 6개월마다 이를 닦도록 하라! 대부분의 치과 진료 계획에는 2년에 한 번씩 진료받을 수 있으니, 그 안에 들어가서 치료하십시오.

담배, 커피, 와인을 멀리하라.

이 모든 제품들은 치아에 결합되어 얼룩을 일으키는 화학물질을 함유하고 있다.

이러한 것들을 피할 수 없으면 사용 후 브러시를 사용하십시오.

만약 칫솔을 들고 다니는 것이 너무 힘들다면, 몇몇 회사들은 이제 이를 닦는 작은 손가락 브러시를 만들고 있다.

붓의 거칠기는 이를 깨끗이 하는 것이다.

미백 치료는 자연 치아에만 효과가 있다.

인공 재료는 미백 제품의 영향을 받지 않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왕관이나 충치를 가지고 있다면, 이것들은 whiter로 만들어지지 않을 것이다.

마찬가지로 임플란트와 베니어도 치아 미백 용액에 면역이 된다.

입안에 이런 고정관념들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미백하면 일정하지 않은 음영을 초래할 수 있다.

당신이 놀랄 만큼 하얀 미소를 얻기 위해 할 수 있는 가장 중요한 일은 정기적인 청소를 위해 치과에 가는 것이다.

1년에 두 번 치과에 가서 치아를 닦게 하고 싶으시겠죠.

청소를 마치면 잊지 않도록 다음 약속을 잡아라.

치과 의사에게 전화로 미리 알려 달라고 요청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치아 미백에 대해 진지하게 생각한다면, 정기적인 청소를 위해 치과의사를 방문해야 한다.

전문적인 청소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자연스럽게 쌓이는 얼룩뿐만 아니라 축적된 타르터를 제거할 것이다.

잇몸질환과 충치는 예방할 수 있고 치아는 이 방법을 사용하여 희게 할 수 있다.

사과를 먹으면 치아가 희끗희끗해질 수 있다.

사과 살을 물어뜯을 때, 연마성 과일은 실제로 이빨의 에나멜을 깨끗하게 해줄 것이다.

일시적으로 표면이 깨끗할 뿐이지만 효과가 있다.

식후에 치아의 에나멜을 다시 자연화하는 것을 돕기 위해 약간의 치즈를 먹어라.

치즈에 함유된 칼슘의 함량이 높아 치아 에나멜 재건에 도움을 준다.

에나멜을 건강하게 유지하는 것은 당신의 치아가 아름답고 하얗다는 것을 의미하므로 일주일에 몇 번씩 치즈를 간식한다.

멋진 미소를 원한다면 하루에 두 번 이를 닦는 습관을 들여라! 당신의 치아는 음식물과 음료수로 얼룩져 변색되지 않을 수 있다.

이를 자주 닦음으로써 변색은 문제가 되지 말아야 한다.

딸기 주스를 칫솔에 바르고 변색된 부분을 브러시로 닦아낸다.

딸기 주스의 높은 산 함량은 치아 에나멜의 변색을 제거하는데 도움을 준다.

이 방법을 사용하면 많은 돈을 쓰지 않고도 눈부신 미소를 얻을 수 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하얀 치아를 갖고 싶어한다.

비록 대부분의 사람들이 이것이 불가능한 꿈이라고 생각하지만, 그럴 필요는 없다.

이 기사의 충고를 따르면, 여러분은 상상할 수 있는 것보다 더 빨리, 이글거리는 치아를 갖게 될 것이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