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리 통증 완화 및 예방에 대한 팁으로 더 강하게 서십시오.

허리 통증 완화 및 예방에 대한 팁으로 더 강하게 서십시오.

허리 통증 완화 및 예방에 대한 팁으로 더 강하게 서십시오.

인생은 요통과 관련된 아픔과 고통을 끊임없이 상기시킬 때 살기가 매우 어려울 수 있다.

여기서의 충고는 만성 요통을 다루는 모든 사람에게 도움을 줄 수 있고 그들이 어떤 안도감을 찾도록 도울 수 있다.

이 글을 잘 읽고 여러분에게 도움이 되는 조언을 찾아라!

만성 요통을 피하는 한 가지 방법은 딱딱한 매트리스 위에서 자는 것이다.

대부분의 요통 환자들은 부드러운 매트리스가 허리 통증을 더 악화시키는 것에 동의할 것이다.

왜냐하면 그것들은 도움을 주지 않기 때문이다.

딱딱한 매트리스는 등이 더 좋은 경향이 있지만, 너무 단단하면 요통을 가중시킬 수도 있다.

당신이 당신의 꿈의 매트리스를 찾기 전에 많은 매트리스 가게들을 돌아다니며 그들의 상품을 시식하는 것이 필요할지도 모른다.

허리에 문제가 있으면 처리해라.

자신의 몸이 보내는 고통스러운 신호에 주의를 기울이기를 거부하는 사람들이 많다.

그들은 등에 통증이 있는 것을 무시하려고 한다.

아프면 움직임을 제한하라.

고통이 줄어들 때까지 활동을 줄이고 싶을 것이다.

더 이상의 부상을 당하지 않으려면 고통을 겪은 후에 휴식을 취해야 한다.

그 며칠 안에 통증이 사라지면 아마 괜찮을 거야.

반면 통증이 그대로 유지되거나 증가하면 의사나 지압사에게 연락해 원인을 파악해야 한다.

이틀 이상 쉬면 문제를 해결하지 못하고 치유하지 못할 위험이 있다.

게다가 더 위축되기 시작하는 근육으로 문제를 더 악화시킬 수도 있다.

허리가 아프면 엉덩이와 무릎을 90도 각도로 눕힌다.

당신은 이것이 다른 어떤 것보다 허리 긴장을 완화시키는 쉬운 위치라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즉, 척추를 비틀지 않는 한 통증을 가장 많이 줄이는 자세로 앉으십시오.

자리에 앉아 있을 때도 항상 자세가 바르게 되어 있어야 한다.

흔히 허리 부상의 대다수가 일종의 격렬한 활동 때문이라고 추측된다.

잘못된 자세와 같은 다른 요소들은 허리 근육을 손상시키고 부상으로 이어질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유전적으로나 당신의 생활방식을 통해 허리 부상을 입기 쉽다면, 고통을 느끼기 전에 정기적인 척추지압사 방문 습관을 들임으로써 자신을 보호하라.

지금 지압사를 보면 심각한 문제와 심각한 고통으로 나타나기 전에 어떤 사소한 문제라도 처리할 수 있다.

갑자기 허리 부상을 입을 수 있는 주요 원인 중 하나는 진짜 몸무게를 알지 못한 채 물건을 들어 올리는 것이다.

상자의 내용물은 놀라울 정도로 무거울 수 있으며, 예기치 않은 긴장감을 등에 줄 수 있다.

상자 안의 내용을 결정할 때 상자 밖의 그림에 의존하지 마십시오.

미리 생각하고 시간을 내어 멀리 떨어져 있는 물건을 적절한 방법으로 들어 올리십시오.

우리는 약간 손이 닿지 않는 곳에 손을 뻗어 고통을 유발한다.

항상 리프트를 제대로 정렬하는 시간을 가져서 스트레인과 부상이 최소화되도록 해야 한다.

하루 종일 앉아 있어야 한다면 가끔 산책을 나가라.

스트레칭을 하고 몸을 움직이는 것은 척추에 대한 압박의 영향을 줄이고 근육 경련을 완화시킬 것이다.

요통은 대개 허리 아래쪽에 나타나며, 그것은 사람들이 의사에게 가는 가장 흔한 이유 중 하나이다.

허리 아래 통증을 예방하기 위해 다르게 할 수 있는 일들이 많다.

요통이 너무 만연해 있기 때문에, 그것을 막기 위해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하는 것이 현명하다.

요통에는 처방약과 처방약을 포함하여 많은 종류의 요통약이 있다.

건강 및 건강 상태에 의존할 수 있으므로 약물 선택을 하기 전에 항상 의사와 상의하십시오.

그 중에는 처방전 없이 살 수 있는 약도 있다.

이것이 효과가 없을 때, 처방약 및/또는 주사가 보증될 수 있다.

이 글의 이러한 조언들은 여러분이 요통에서 회복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여러분이 배운 것을 여러분이 고질적인 고통에서 마침내 어느 정도 완화를 느끼기 위해 여러분이 할 수 있는 모든 곳에 적용하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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